광주 용연학교-(사)중증장애인복지협회 교류 협력 강화 업무협약식 /광주 용연학교 제공

광주 용연학교(교장 김희성)는 (사)중증장애인복지협회(이사장 이한철)와 교류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.

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 지원과 자원봉사,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 등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.

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적·물적 자원 및 정보 교류, 장애인 일자리 창출 협력,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 등을 추진한다. 중증장애인복지협회는 협약식 후 용연학교 노후 환경 개선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교사용 교탁을 전달했다.

김희성 용연학교 교장은 "중증장애인복지협회의 용연학교에 대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"며 "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"고 말했다.
/김경태 기자 kkt@namdonews.com

 

다른기사 보기